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그랑사가는 왕국을 구하기 위한 기사단 모험을 그린 멀티플랫폼 MMORPG 입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방대한 세계관, 몰입도 높은 스토리, 개성 있는 캐릭터를 특징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랑사가 콘텐츠유닛을 소개합니다.
콘텐츠 유닛은 그랑사가의 주요 콘텐츠 제작을 담당합니다.
게임내 핵심 요소인 캐릭터와 장비, 플레이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게임 내 감성/내러티브를 담아내는 시나리오 영역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전투_밸런스 CELL은 PC 캐릭터 정의 / 그랑웨폰과 아티팩트를 포함한 장비 제작 / 전략과 전투밸런스를
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즐거운 경험을 위해 각자의 역량을 발휘하여, 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을 추구합니다.
단순 제작을 넘어 서로 생각을 교류하고 같이 성장할 수 있는 동료분들을 기다립니다.
이런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 일을 함께 하실 분
- 스킬 디자인 / 패턴 디자인 / 전투 밸런스
- 캐릭터 스킬 기획, 장비 기획 및 밸런스 작업
- 일반/보스 패턴 기획 및 구현 작업
이런 요건들을 가지고 계신 분
- 경력 5년 이상, 리드 경험이 있으신 분
- 전투 시스템 기획 및 전투 밸런스 경험 있으신 분
- RPG 게임의 메커니즘에 대한 이해 및 데이터 구조 설계 경험이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 자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객관화하고 문서로 구체화할 수 있는 분
이런 경험이 있으면 더 좋아요!
- MMORPG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수집형 게임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모바일 게임 런칭 경험이 있는 분
- Confluence, JIRA, Wiki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1개 이상의 모바일 게임을 깊게 플레이한 경험과 그것을 타인에게 설명할 수 있는 분
- 게임 플레이 경험이 풍부하신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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