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게임회사 세계에 앞서가는 한국 어린이 주식회사 입니다. 오랫동안 함께 일해온 팀원으로 구성된 회사로 최근에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어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속할 수 있는 오픈월드. 웹으로 접속하는 메타버스를 구현하고 있어요.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나요?**

직접 개발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Unity를 사용해 WebGL로 만든 플랫폼이에요.

우리가 고려한 Unity to WebGL은 이런 장점이 있어요.

1. 웹 브라우저만 있으면 무설치로 접속 가능하고 (쉬운 접근)
2. 웹주소로 공유 가능하며 (쉬운 공유)
3. 포탈 검색어로 컨텐츠에 직접 접근 가능한 (쉬운 검색)
4. 그리고 그래픽 퀄리티 입니다.

가지고 있던 경험과 인사이트, 인맥의 도움으로 플랫폼의 설계과 구현을 빠른시간안에 완성했습니다. 어쩌면 할 수 있겠다로 시작한 플랫폼이 내부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 본격적으로 자본을 넣어 개발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모바일도 지원하나요?**

우리 플랫폼의 최종 목적지는 모든 사람이지만 현재 직면한 타겟은 모바일 친화적인 사람들이예요. 모바일은 컨텐츠의 형태가 달라야 한다고 생각해요. 보다 나은 UX를 보여주기 위해서죠. 플랫폼이 정상궤도에 올라가면 바로 다음 스텝은 모바일 입니다. 그때는 보다 면밀하게 계획하고 시간과 공을들여 모바일에 대응하는 컨텐츠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필요하고 새로운 사람들이 함께 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어떤 사람과 함께 일하나요?**

클라이언트 개발은 꽤 오랫동안 합을 맞춰온 2인의 개발자가 함께하고 있고 Web개발은 수많은 클라이언트를 상대하느라 뭔가 재미있는 일을 하고 싶어하는 2인의 개발자가, 서버 개발은 산전수전 겪은 Java개발자와 퍼포먼스에 진심인 C++개발자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대면 비대면으로 작은 사무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사이즈가 커져서 충원 후 큰 사무 공간을 마련하기로 했습니다.

**어떤 경력이 필요한가요?**

Unity UI와 TA에 관심있는 분과 물리엔진, 커스터마이징 각기 구분해서 채용을 하려고 합니다. 현재 있는 개발자가 올라운드에 가까운 분들이라 커진 사업에 적절히 롤을 배분하려고 합니다. 선택과 집중.

**신입은 어떤 기준으로 뽑나요?**

~~열정만 있다면~~ 우리가 보는것은 산출물과 경력외에도 컨텐츠산업에 대한 이해도, 코딩 센스, 말빨, 기획력 , 심지어 관심사 등등 자신있게 내세울 수 있는 모든 능력에 가중치를 둡니다. 실제로 전업을 했을때 적성을 찾아 좋은 결과를 보여주는 경우도 많이 보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많이 경험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이라면 우선 연락주시고 이야기 나누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