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1.업무내용
콘솔/PC 게임 신규 FPS/TPS 개발과 서비스에 필요한 캐릭터, 메카닉, 총기류의 무기, 아이템 등을 디자인한다.

2.주요업무내용
a.캐릭터 컨셉 아트
아트 컨셉 방향에 대해 통일성 유지와 효과적인 퀄리티 업그레이드를 통해 수준높은 캐릭터 컨셉 원화를 생산한다. 타부서 아티스트들이 캐릭터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양산 시키기 위해, 관련 제작 원화를 개발한다.

b.메카닉 컨셉 아트
아트 컨셉 방향에 대해 통일성 유지와 효과적인 퀄리티 업그레이드를 통해 수준높은 메카닉 컨셉 원화를 생산한다. 타부서 아티스트들이 메카닉리소스를 효과적으로 양산 시키기 위해, 관련 제작 원화를 개발한다.

c.무기&아이템 컨셉 아트
아트 컨셉에 맞게 게임내의 아이템류(Weapon, Accessory, etc) 에 대한 컨셉 원화를 제작하고, 타부서 아티스트들이 관련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양산 시키기 위해, 제작 원화를 개발, 지원한다.

d.일러스트레이션
프로모션을 위해, 게임의 그래픽 컨셉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상품성 있고 수준 높은 퀄리티의 2D 일러스트를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