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
ㆍ모비릭스 CS 조직 리드, 총괄
ㆍ업무 프로세스 메뉴얼 작성 및 내부 교육 진행
ㆍ게임서비스 모니터링 및 라이브 이슈 대응
ㆍ국내외 고객센터 관리 및 대응
ㆍ공식 포럼 모니터링 및 유저 동향 파악
ㆍ모니터링 리프트 관리 및 보고

[팀원]
ㆍ라이브 게임의 고객문의 처리(WEB,커뮤니티, 마켓 리뷰 등)
ㆍ게임 서비스 모니터링 및 라이브 이슈 대응
ㆍ국내외 고객센터 관리 및 대응
ㆍ커뮤니티 모니터링 리포트 관리 및 보고
ㆍ응대 프로세스 제안 및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