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언리얼4 엔진으로 시네마 영상을 제작하는데 필요한 각종 업무 지원 가능자

- 언리얼 4, 엔진에 능숙한 분
- 각종 재질 관련 쉐이더 제작
- 엔진내 편의를 위한 블루프린트 제작
- 시네마 작업시 생기는 문제 해결능력
- 제작된 툴이나 매트리얼에 대한 문서화


1.업무내용
아트와 테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아트디렉터가 제시하는 비쥬얼을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게임 그래픽 기술을 개발하고, 그것이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2.주요업무내용
a.그래픽 기술 활용 및 예시 제작
기술적 지식이 필요한 아트적인 요구사항을 빠른 시간내에 프로토타이핑하여 아티스트에게 전달하여 제작 효율성을 높인다.

b.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 작성
머티리얼 템플릿 등 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인터페이스를 구성한다.


c.툴 개발
아티스트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빠른 작업이 가능하도록 툴을 개발 제공한다.

d.그래픽 리소스 개발 프로세스 관리
아트에서 작업하기 위한 제작 가이드를 작성하고 개발 또는 사용될 그래픽 기술을 결정하고 평가한다.

e.테크니컬 라이팅
게임 컨셉에 맞는 조명과 포스트 프로세스를 이용한 화면의 색채 및 다양한 효과를 설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