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1.업무 내용

온라인 게임 개발 및 라이브 서비스를 위한 캐릭터 , 프랍의 리깅을 제작 진행함으로써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의 퀄리티를 창출한다

2.주요 업무 내용

a. 게임에 필요한 리소스 / 오브젝트 들을 작업 방향에 맞게 효율적으로 애니메이션 할 수 있도록 rigging 및 skinning 한다.

b. 캐릭터 움직임에 최적화 된 골격 구조 설계 및 스키닝 작업

c. 캐릭터의 의사 및 감정이 유저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생동감 있는 페이셜 리깅 세팅

d. 캐릭터 셋업, 페이셜 셋업, 옷, 헤어 시뮬레이션 셋업

e. 전반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에 대한 기술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