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자회사] [굿터치]
게임 서비스 관리(CS, 모니터링) Lead 모집
○ ‘게임 전문가의 터치로 게임의 품질을 높여 유저 마음을 터치’는하는 게임 서비스 전문 기업!
GOOD Touch는 LINE GAMES의 자회사로 GOOD은 G(Gamer), O(Optimal), O(Outstanding), D(Dedication)를 뜻하며, ‘게임 전문가의 터치로 게임의 품질을 높여 유저 마음을 터치한다’는 취지로 설립되었습니다. 게임 전문가로서 최상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게임 서비스 전문 기업을 추구합니다.
○ 글로벌 게임 시장의 성공을 돕는 게임 전문 서비스 제공
GOOD Touch는 게임 서비스 전문가로 구성되어, 글로벌 마켓에 맞게 컨텐츠를 다국어로 가공, 개발부터 출시 이후까지 철저한 품질 점검, 출시 후 글로벌 유저와 소통하며 불편 사항에 응대하여 게임을 개선시키는 선순환 구조를 통해 글로벌 마켓에서 게임의 성공을 돕습니다.
○ All In One, One-Stop 서비스 환경에서 축적된 DB를 바탕으로 글로벌 컨설팅 제공
게임 Localization, Quality Assurance, Customer Service, Monitoring 업무를 중심으로 각 업무를 전문화하여 모듈화를 달성하고, 동시에 모든 업무를 All In One으로 서비스하는 환경을 마련하여, 게임 타이틀의 개발 단계부터 출시 후 유저 동향 파악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One-Stop 서비스를 바탕으로 축적된 DB를 통해 게임 서비스 방향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글로벌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GAME SERVICE LINEUP
언디셈버, 대항해시대 오리진, 엑소스히어로즈, 가디언크로니클, 로얄크라운, 베리드 스타즈, 드래곤 플라이트 등​
● 모집부분 및 상세내용
게임 서비스 관리(CS, 모니터링) Lead 채용

[담당업무]

ㆍCS, 모니터링 조직 총괄 관리 및 이슈 대응

ㆍ신속한 고객 응대를 통한 원활한 게임 서비스 환경을 조성

ㆍ고객 불편사항 해소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ㆍ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관리 및 대응


[자격요건]

ㆍ5년 이상의 게임 CS, 모니터링 경력이 있으신 분

ㆍLead 경험이 있으신 분

ㆍ게임을 좋아하고, 유저의 만족도를 높여주실 수 있으신 분

ㆍCustomer Service 업무 관련 센스가 높으신 분

ㆍ문제 해결 능력이 높으신 분

ㆍ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고객센터, 국내외 커뮤니티 모니터링 관련 조직 관리 경험이 있는 분

ㆍ다양한 유형의 게임 서비스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