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부스트 스튜디오 전 개발 직군 모집 |
모집분야 | 채용분야 | 입사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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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 |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 [입사지원하기] | 서버 프로그래머 | [입사지원하기] |
기획 | 게임 밸런싱 기획자 | [입사지원하기] | 컨텐츠 기획자 | [입사지원하기] |
TA | 2D 본 애니메이터 (Unity, Spine) | [입사지원하기] | VFX 이펙터 | [입사지원하기] |
QA | QA & 테스터 | [입사지원하기] |
아트 | 배경원화 | [입사지원하기] | 캐릭터 원화 리드급 | [입사지원하기] | 2D 그래픽 디자인 | [입사지원하기] |
2020년 개발시작하여 2021년 12월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최소한의 마케팅 예산으로 한국에서 12월 1일 스몰 런칭을 하였고
런칭 후 부족한 부분을 최대한 빠르게 개선하고 추가하여
게임의 전반적인 퀄리티 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현재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개발 인력은 29명 입니다.
디버스 오더 PV
https://www.youtube.com/watch?v=lqbE0H16zes
TIG 인터뷰
https://www.thisisgame.com/webzine/special/nboard/5/?n=138415
[근무형태]
주 5일 근무
유연근무제 : 주40시간 (코어타임 11시~16시)
코로나 상황으로 현재 주3일 재택 근무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