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파시어는 게임을 더 재밌게 만들자는 목표를 가지고 안티치트(게임보안) 엔지니어들이 설립한 회사입니다.
저희는 기술적 가치를 알고 개발자를 존중합니다.

파시어는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안티치트 Xenuine의 개발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요 고객사로는 배틀그라운드(펍지)가 있습니다.

신규프로젝트로 VR게임을 개발중입니다.

최고의 결과물을 위해서는 최고의 인재가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멤버들이 최대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스트레스 없는 업무 환경 조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주 4일제, 야근 없음, 자유롭고 수평적 근무 분위기, 공기질 관리(미세먼지, tVOC), 식단 및 건강관리 시행중입니다.

파시어는 능력 지향적인 회사로,
중요한 것은 프로젝트와 결과물이고, 업무 형태나 허례허식이 아니란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본인이 최고의 인재이고 능력을 발휘해볼 기회가 적다고 여기시는 분이라면,
파시어는 그런 분들을 위한 곳입니다.



[프로젝트 소개]

Beatrect VR은 비트세이버와 같은 리듬액션 VR게임입니다.
게임성, 그래픽 면에서 전에 없던 임팩트를 주는 것을 목표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전에 없던 비주얼적 임팩트를 구현하기 위해
기본 셰이더(PBR)를 사용하지 않고 레이트레이싱, 레이마칭, 커스텀 렌더링 파이프라인 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저희의 현재 기술을 활용한 게임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Z3CXEY6ZiU


[업무 내용]

VR 플랫폼의 한계와 장점을 이해하고, 아트와 기술적 요인(최적화 등)을 모두 고려하여
협의된 비주얼을 구현하고, 그래픽적 기술 기반을 마련하는 일.

본 프로젝트에 어떤 그래픽 기술이 사용될지 결정하고,
비주얼 향상에 직접 기여.
e.g) 셰이더 코드 작성 및 개량, 렌더파이프라인 개발 및 개량



[필요 지식]

기초적 3D 컴퓨터 그래픽스(PBR, Deferred, Forward, BSDF, ...) 지식

레이 기반 셰이더 개발 능력(레이마칭, 레이트레이싱)
- https://www.shadertoy.com/view/4lyGzR
- https://www.shadertoy.com/view/ldy3zK
- https://www.shadertoy.com/view/XsSGDh

커스텀 렌더파이프라인 개발 능력(유니티 URP 기반)

유니티 URP(Universal Render Pipeline) 관련 개발 지식



[우대 사항]

높은 연구자로서의 역량. 본 게임에 사용될 크고 작은 발명을 자연스럽게 해내는 사람.
높은 아트적 센스. 복잡성을 낮추고 핵심 테마를 강조하는 형태의 아트감각이 있는 사람.
높은 대중에 대한 이해도. 복잡하고 어려운 기술이 항상 더 좋은 결과물을 내지는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