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a.3D Environment Prop 제작

월드 설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게임엔진의 특성을 파악하여 게임 아트로써 적합한 고품질의 배경 레벨 및 프랍을 제작한다.


b.유지보수 및 운영

게임엔진에 대한 이해와 숙련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디버깅을 통해 게임월드의 최적화를 유지하고 엔진의 성능을 높일 수 있는 개선방향을 모색, 제시한다.


c.아웃소싱 관리

지속적인 아웃소싱 업체 관리를 통해 내부 제작 리소스와의 이질감을 줄이고 퀄리티를 향상 시킨다.

d.레벨 제작
라이팅, 쉐도우, 포스트 프로세스등을 이용한 모바일/스위치 디바이스 목표로 레벨 퀄리티를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