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0. 소개
NC의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 전략을 수립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 강화하는 팀입니다.


1.업무 내용
- CI / BI 관리 및 디자인 자산 구축
- 일관된 브랜드 경험 설계 및 디자인 결과물 도출
- 오프라인 공간 디자인 설계 및 진행


2.주요 업무내용
a.Brand Identity 관리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철학을 개발하고, 다양한 브랜딩업무에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및 메시지 가이드라인을 기획하고 제작/공유.

b.브랜딩 제작물 관리
대내외로 노출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있어, 구성요소(메시지 측면 / 비주얼 측면)가 당사의 브랜드 가이드라인에 부합하는지 모니터링하고 피드백을 제공.

c.오피스 디자인 협업
BX, UX 관점에서의 오피스 공간 설계, 사이니지 개발 등 관련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d.브랜드 전시 기획 및 Space eXperience 디자인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다양한 브랜드 전시 기획 및 전시 Space eXperience 디자인 및 매니징.

e.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당사의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한 터치 포인트 분석, 타겟과 트랜드에 따라 전략을 구축하여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