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캠페인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각 게이밍 클라이언트에게 맞춤형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적절한 캠페인 최적화 방안과 광고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세일즈팀과 협력하여 세일즈 피칭을 서포트하고, 광고주/에이전시에게 틱톡 광고 상품을 교육하며, 세일즈 이후 광고주와 지속적으로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게이밍 클라이언트의 계정을 관리하고 성장시킵니다.
-광고주와 에이전시를 대상으로 틱톡의 광고 상품과 프로세스, 옥션 광고 성공 사례와 최적화 전략에 대해 교육합니다.
-광고상품/엔지니어링 팀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클라인트 광고 캠페인 중 발생하는 문제를 관리합니다.
-틱톡 광고 상품을 반복적으로 테스트하여, 마케팅 목표와 각 버티컬에 적합한 프레임워크와 성공사례를 구축함으로써 잠재적인 광고 솔루션을 고안합니다.
-시장 피드백에 따라 광고 상품 업데이트 논의를 주도합니다.
-전략적인 업셀링을 통해 수익을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 각 클라이언트 계정 운영의 방향성을 설정합니다.
-광고 캠페인 셋업과 최적화를 통해 캠페인을 직접 관리하고 집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