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 업무 ]
프로젝트 스팩터 (Specter) 애니메이터 모집
직무내용
- FPS & TPS 캐릭터 애니메이션
- 모션캡쳐 데이터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 캐릭터의 합 애니메이션
- 페이셜 애니메이션
- 3ds max 활용

[ 프로젝트 소개 ]
개발 목표 :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는 재밌는 게임
- 세상에 게임은 많아, 어짜피 하다가 말고 다른 게임을 찾게 되어 있어! 라고 생각한다면 다른 기업을 찾으시길
- 익숙한 재미를 기반으로 신선함을 추구하고 싶다면 좀더 읽어 보세요

나는 PVP 너무 좋아해
- 성장도 재밌고 스토리 텔링도 재밌지만, PVP를 할 때 가장 집중하게 되
- 다양한 사람과 겨루는 것 이상 재밌는게 또 있을까?
- 짧게 흥미진진하게 하고, 길게 친구들이랑 할 수 있잖아

나는 캐릭터 설정에 집착해
- 디자인이 멋진 캐릭터는 항상 좋아, 근데 알맹이가 부족하면 서운해
- 캐릭터의 디자인 = 게임 플레이는 매우 중요해, 매우
- 깨알 같은 디테일이 결국 애정과 관심을 만들어, 디테일한 설정과 검증이 흥미를 만들어

손맛, 손맛, 손맛이 게임의 재미를 좌우한다고
- 타격감 중요한 건 모두가 알아, 타격감을 만들어 내기 위해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 모를 뿐이지
- 총으로 맞추는 타격감과 주먹으로 때리는 타격감이 어우러지면 어떨까?

재미가 우선이야, PVP 게임이니까 유저끼리 재밌게 놀 수 있게 만들어 줘야 겠지?
- 밸런스? 중요해, 근데 그것보다 다양한 재미가 우선이야 밸런스를 위해 짜맞춰진 환경에서 개발하면 그만큼 흥미롭지도 않아
- 밸런스? 열심히 조절해야지, 유저들이 어떤 부분에서 흥미를 느끼는지 잘 살피고 화나고 짜증나지 않게, 한번에 잘되는게 어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