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배경 모델러]
-3DS MAX, PhotoShop, Substance Painter, Zbrush, 등으로
게임 컨셉에 맞춰 건물 오브젝트, 자연물, 타일 등을 제작합니다.
(배경 오브젝트의 경우 최종 파일이 32비트 이미지입니다.
툴 사용에 특별한 제한 없이 게임 분위기에 맞춰 제작합니다.

[원화]
-캐릭터 컨셉 일러스트 디자인.
-배경 컨셉 일러스트 디자인.
(반실사 느낌의 동양풍 판타지입니다.
게임 컨셉과 기획의도에 맞춰 제작합니다.)

[이펙트]
-3DS MAX, After Effect, 유니티 베이킹 방식을 이용해
게임 컨셉에 맞춰 게임 내에 들어가는 모든 이펙트를 제작합니다.
(최종 파일이 32비트 스프라이트 이미지입니다.
툴 사용에 특별한 제한 없이 게임 분위기에 맞춰 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