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스토어 전환율 상승을 통한 오가닉, 논오가닉 유저 유입 극대화
(factor: Keyword, Description, Icon, Screenshot, Video)
ㆍ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대상으로 앱스토어 최적화 전략 계획/구현
ㆍASO 캠페인 성과 및 UA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분석/공유하기 위한 지표 설정
ㆍ게임개발팀, UA팀, 데이터분석팀 협업으로 ASO 개선노력에 대한 수치화된 결과 도출
(retention, LTV, ROAS 등)
ㆍASO 개선결과에 대해 주기적인 효율 테스트 진행 및 개선
ㆍ모바일 게임 퍼블리싱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바탕으로 경쟁사 사례를 벤치마킹/적용
ㆍ경쟁소재 벤치마킹을 통한 최신 트렌드 아이디어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