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1.업무내용
Unreal Engine 및 라이팅 미들웨어를 활용하여 포토리얼 라이트새팅 개발 및 제작.

a.주요업무내용
in game 라이팅 인터그레이션 및 dialog/ cut scene 라이팅 제작.


b.엔진기능 활용
엔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구현기능들을 게임에 반영하여 비주얼퀄리티가 높은 라이트,랜더 R&D 새팅 개발.


c.월드 라이팅 설계
월드를 제작하기에 앞서 기술적인 R&D 및 월드의 라이트 구조를 설계하여 제작에 필요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e.라이팅 인터그레이션 /이터레이션
라이트 새팅이 정상동작하도록 월드의 배치 및 인터그레이션 및 가이를 제작하고,
결과 확인 및 조정하는 인터그레이션 및 이터레이션을 통해
라이트의 퀄리티를 유지하며 정상 동작 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