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1.업무내용
Game의 개발 기반이 되는 핵심적인 low-level 기능들을 개발하고 유지보수한다.

2.주요업무내용
Engine Customizing & Optimizing
- 프로젝트에 적합하도록 게임엔진을 수정, 보완하고, 게임이나 저작도구들이 실행되는 플랫폼에 맞추어 게임엔진이 최적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한다.

Engine Support & Maintenance
- 상용게임엔진 및 Third-party Library들의 version update 를 안정적으로 프로젝트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Graphics Programming
- Rendering, Animation 등 Visualization 처리에 관련된 low-level 기능을 개발 및 유지보수한다.

Authoring Tool Programming
- 프로젝트에 적합한 work-flow를 설계하고 그에 필요한 Authoring Tool들을 개발하고 유지보수한다.

Technical Art
- 아트와 테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아트디렉터가 제시하는 비쥬얼을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게임 그래픽 기술을 개발하고, 그것이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