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젝트 개요 |
장르 | - 모바일 액션 RPG |
컨셉 | - 나혼자레벨업 세계를 바탕으로한 극한의 액션 대작 수집형 RPG |
엔진 | - 유니티 |
목표 |
-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극한의 액션 - 신 개념 카툰과 실사가 어우러지는 대작 아트웍 - 나혼자레벨업을 활용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 - 명확한 방향성과 넷마블 네오의 다양한 개발 노하우 활용 |
2. 모집 분야 및 지원 자격 |
소속 | - 프로젝트L |
모집분야 | - TA (Technical Artist) |
담당업무 |
- PC/모바일 고퀄리티 Shader, Material 개발 - 렌더링 파이프라인 구축 및 지속적인 관리 - 그래픽 최적화 방안 연구 및 개발 - 그래픽 리소스 가이드 문서 작업 및 공유 - 아티스트 작업을 위한 툴 제작 및 지원 (반복적인 생산 작업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 구축) |
지원자격 |
- 유니티 엔진 사용에 능숙하신 분 - Shader / Material 수정 및 제작이 가능하신 분 - Shader 그래프 작업에 능숙하신 분 - 3D 제작 전반에 대한 지식을 보유하신 분 - C# 언어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타 부서와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
우대사항 |
- 유니티 프로젝트로 개발 및 런칭 경험이 있으신 분 - PC/모바일 개발 프로세스 경험이 있으신 분 - 그래픽 관련 개발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최신 동향 및 기술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최적화 관련 노하우를 보유하신 분 (리소스 용량, 메모리 사용량, 처리 속도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