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젝트 개요
장르 - 모바일 액션 RPG
컨셉 - 나혼자레벨업 세계를 바탕으로한 극한의 액션 대작 수집형 RPG
엔진 - 유니티
목표 -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극한의 액션
- 신 개념 카툰과 실사가 어우러지는 대작 아트웍
- 나혼자레벨업을 활용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
- 명확한 방향성과 넷마블 네오의 다양한 개발 노하우 활용

2. 모집 분야 및 지원 자격
소속 - 프로젝트L
모집분야 - TA (Technical Artist)
담당업무 - PC/모바일 고퀄리티 Shader, Material 개발
- 렌더링 파이프라인 구축 및 지속적인 관리
- 그래픽 최적화 방안 연구 및 개발
- 그래픽 리소스 가이드 문서 작업 및 공유
- 아티스트 작업을 위한 툴 제작 및 지원
(반복적인 생산 작업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 구축)
지원자격 - 유니티 엔진 사용에 능숙하신 분
- Shader / Material 수정 및 제작이 가능하신 분
- Shader 그래프 작업에 능숙하신 분
- 3D 제작 전반에 대한 지식을 보유하신 분
- C# 언어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타 부서와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유니티 프로젝트로 개발 및 런칭 경험이 있으신 분
- PC/모바일 개발 프로세스 경험이 있으신 분
- 그래픽 관련 개발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최신 동향 및 기술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최적화 관련 노하우를 보유하신 분
(리소스 용량, 메모리 사용량, 처리 속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