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1월 더 멋진 게임을 함께 만들기 위하여 펀플로는 컴투스의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빠른 시도와 결정, 과감한 도전 등 작은 회사가 가질 수 있는 여러가지 장점은 살리면서 게임빌,컴투스 그룹 차원의 지원으로 안정적인 회사 경영, 직원 복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작은 조직에서 챙기기 힘든 여러 지원 조직의 도움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개발사와 퍼블리셔로 활발한 협업을 해온 만큼 각각의 장점을 잘 살려서 앞으로 더 재밌고 멋진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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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킹데드 IP 신작 개발 시스템 / 콘텐츠 기획 및 설계 콘텐츠 UI, UX 기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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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스템 기획 경력 2년 이상 EXCEL 활용 능력을 갖춘 사람 모바일 게임을 너무 좋아해 늘 손에 게임을 쥐고 사는 사람 게임 분석이 가능하고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사람 게임에 대한 문제 인식이 빠르고 늘 해법을 고민하는 사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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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BA 사용에 익숙한 사람 Unity 사용에 익숙한 사람 글로벌 게임 서비스 제작을 경험해 본 사람 워킹데드 콘텐츠(드라마, 만화, 게임 무관) 마니아 하나의 게임을 깊게 파는 성향의 게이머 수집형 RPG 상위 랭커이거나 과거 달성해 본 사람 방치형 게임 상위 랭커이거나 과거 달성해 본 사람 그 외 모바일 게임 상위 랭커이거나 과거 달성해 본 사람 |
몰입의 재미를 줄 수 있는 게임을 만들자는 목표를 가지고 설립한 펀플로는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 두 개의 작품을 선보였고 이제 세 번째 작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2013.01. (주)펀플로 법인 설립
2014.07.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 (크리티카 모바일) 글로벌 론칭 (퍼블리셔: 게임빌)
2015.01.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 1천만 다운로드 돌파
2015.10.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 2천만 다운로드 돌파
2015.12. 차기작 [빛의 계승자] 시작
2017.11.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 3천만 다운로드 돌파
2018.03. [빛의 계승자] 글로벌 론칭 (퍼블리셔:게임빌)
2020.05. 차기작 [워킹데드 모바일] 시작
2020.07. [워킹데드 모바일] 프로젝트 퍼블리싱 계약
2021.01. 컴투스, 펀플로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