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포코G팀은? 포코포코G팀은 글로벌 '포코포코' 라이브 서비스와 신규 프로젝트 '라이트 메타'를 개발중인 팀입니다. '라이트 메타'는 3매칭 퍼즐 본연의 즐거움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 시스템 구조화를 통해 최대한 가볍고 대응에 민첩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우리 팀은 '왜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궁극적인 목표에 다가설 수 있을지'를 항상 고민하며, 보고 회의를 지양하고 실행을 위한 스몰톡을 즐깁니다. 우리와 함께 퍼즐 본연의 묘미를 찾아 나설 분을 기다립니다.
퍼즐 프로젝트 AD는? 글로벌 퍼즐 시장에 도전할 신규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아트 파트를 총괄해주실 아트 디렉터를 찾고 있습니다. 전 세계 유저들에게 매력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는 스토리텔러로, 파트 내 업무 하는 방법/문화를 정립하고 전파하는 리더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Unity 엔진 게임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퍼즐 게임을 평소에 많이 즐기며 애정하고, 목표와 기한에 맞춰 업무를 정확하게 관리하며, 팀 안팎으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마구 발산하고 싶은 아티스트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포코포코G팀 리더 데릭 인터뷰 : https://blog.naver.com/treenod_story/222488828316

소속팀
(모집부문)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글로벌개발실

포코포코G팀

[업무 내용]
  • - 아트 디렉션 및 아트 파트 총괄
  • - 프리프로덕션 및 프로덕션 아트 디렉팅
  • - 글로벌 퍼즐 게임 비주얼 및 아트 리소스 방향성 설정 및 퀄리티 관리
  • - 인하우스/아웃소싱 리소스 제작 프로세스 정립과 전파
[자격 요건]
  • - 경력 5년 이상
  • - Unity 엔진 게임 개발을 경험한 분
  • - 아트 방향성을 설정하고 전반적인 관리가 가능한 분
  • - 아트 리소스 제작 공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 작업량과 일정을 산출하고 업무를 조직화할 수 있는 분
  • - 다양한 개발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 문서화 스킬이 뛰어난 분
[우대사항]
  • - 재직한 프로젝트에서 아트 디렉터 역할을 경험하신 분
  • - Unity 엔진 기반 게임을 개발부터 출시까지 경험하신 분
  • -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에 대한 지식이 있는 분
  • - 해외 개발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기술 문서의 핵심을 전파할 수 있는 분
[참고사항]
  • - 서류 접수 시,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 1차 면접 후 과제 전형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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