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Cooperation Lead 모집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모집부문

상세내용

Service Cooperation Lead



[담당업무]

- CS 및 모니터링 조직의 리드
- 게임서비스 모니터링 및 라이브 이슈 대응
- 국내외 고객센터 관리 및 대응
- 공식 포럼 모니터링 및 유저 동향 파악
- 모니터링 리프트 관리 및 보고



[자격조건]

- 5년 이상의 게임 고객센터/커뮤니티 경력이 있으신 분
- Lead 경험이 있으신 분
- 게임을 사랑하고, 유저의 만족도를 높여주실 수 있는 분
- Customer Service 업무 관련 센스가 높으신 분
- 문제 해결 능력이 높으신 분
-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고객센터, 국내외 커뮤니티 모니터링 관련 조직 관리 경험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