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Cooperation Lead |
[담당업무] - CS 및 모니터링 조직의 리드 - 게임서비스 모니터링 및 라이브 이슈 대응 - 국내외 고객센터 관리 및 대응 - 공식 포럼 모니터링 및 유저 동향 파악 - 모니터링 리프트 관리 및 보고
[자격조건]
- 5년 이상의 게임 고객센터/커뮤니티 경력이 있으신 분 - Lead 경험이 있으신 분 - 게임을 사랑하고, 유저의 만족도를 높여주실 수 있는 분 - Customer Service 업무 관련 센스가 높으신 분 - 문제 해결 능력이 높으신 분 -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고객센터, 국내외 커뮤니티 모니터링 관련 조직 관리 경험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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