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타스튜디오
[코인앤드래곤] 그래픽 아티스트 / FX 이펙터 직군

회사소개

2015년 설립된 라타타스튜디오는 게임 전문 개발 스튜디오입니다. 구성원들의 글로벌 서비스 경험,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아우르는 탄탄한 개발력과 팀워크를 원동력으로 글로벌 게임 개발사로 도약하기 위한 게임 개발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시장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이를 개발에 적용 시키는 프로듀싱 역량, 코어에 오리엔티드 된 효율적인 개발 파이프라인의 조직 역량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프로덕트를 만드는 데에 집중합니다. PC, 모바일 두 개의 개발 스튜디오가 있으며, 각 스튜디오에는 각 플랫폼 기반의 게임 개발에 오랜 노하우를 보유한 재능있는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0년 하이브리드 캐주얼 모바일게임 [코인앤드래곤]을 공개하여, 2021년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PC 온라인 슈터게임인 [프로젝트 스카이스크래퍼]를 전세계에 최초 공개할 계획으로 개발 중에 있습니다.

사업소개

라타타스튜디오 모바일게임본부는 글로벌 트랜드, 빠른 실행과 레버리지, 데이터 드리븐 중심의 의사결정을 키워드로 여러 개의 글로벌 지향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을 제작/서비스하는 조직으로서, 특히 2021년 [코인앤드래곤], [다람쥐타이쿤 프로젝트]의 글로벌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소규모-빠름-강한 조직에 어울리는 실력 있는 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그래픽 아티스트 / FX 이펙터 직군

자격요건

관련 실무 경력 3년 이상

담당 업무

7월 말 글로벌 릴리즈 한 '코인앤드래곤'의 UI 제작 및 영웅, 환경 이펙트 제작 업무를 수행

그래픽 파트, 외주 파트너사 및 아트 리소스 관리

UI 시안을 Unity 엔진과 개발 환경에 맞춰 구현

Unity 엔진 내 UI Resources의 지속적인 관리 및 최적화

UI 레이아웃을 시안과 동일한 형태로 구성하고 기능과 연출에 따른 애니메이션, 이펙트 구현

Unity Animator 구조 제작 및 Animation 제작

Unity Particle System을 활용한 이펙트 제작

필수 사항

Unity UGUI 시스템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Unity Animation 제작 및 Animator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Unity Particle System을 사용하여 이펙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책임 있는 자기 일정 관리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우대 사항

전반적인 아트 리소스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초기 개발부터 상용화 경험

필요 제출 자료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필수)

경력기술서(필수)

포트폴리오

채용절차

라타타는 최고의 팀을 지향합니다. 훌륭한 팀은 서로에 대한 존중 속에서 시작됩니다.

라타타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단순화하여 핵심적인 부분에 집중합니다.

라타타는 공유(나눔)의 가치를 믿습니다. 공유(나눔)은 혁신을 이루어 낼 수 있으며 무한한 성장을 이끌어냅니다.

유연한 출근

AM8~11/PM5~8 자율적 출퇴근

생일축하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작은 선물

점심식비 지원

점심 부담은 회사가 할게요

해피런치데이

매월 1, 3번째 수요일 점심은 2시간!

팀비 지원

매월 지원금으로 알콩달콩 팀활동

문화지원비

게임/도서구매 개인별 지원

경조사지원

경조휴가, 경조금, 화환 지원

명절 선물

명절에는 마음을 담은 선물을

인재추천제

좋은 동료와 함께하고, 포상금도 받고

퇴직연금

퇴직금은 안심, DC형 연금 가입

멋진 프로젝트와 최고의 동료

매력적인 프로젝트,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동료들!!

기타사항

고용형태 : 정규직

문의처

채용문의 : rapshin@ratata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