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경험 디자이너로서 후보자는 플레이어의 경험을 디자인하고, 수정하고, 개선하는 책임을 지게 됩니다. 후보자가 가지고 있는?논리적 사고력, 플레이와 공감할 줄 아는 능력, 그리고 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플레이어들에게 감동(Surprise)을 주고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해?물불 안가리고?개선하여야 합니다. 후보자는 다양한 팀과 다양한 환경에서 다양한 Tool을 활용하여?플레이어 중심으로 모든 것을 디자인하고 문제를 해결하여 혁신을 도모할 의무가 있습니다. 1. Innovative Game Concept & Mechanic 2. Optimized Level Design 3. Ground Breaking Experiences 4. Monetization Experiences 게임 디자이너는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이끌어내기 위해 손에 흙을 많이 묻혀야 하는 직군입니다. 다양하게 시도하여 실패하고, 수정하고, 정말 작은 것까지 수정하여 최고의 레벨을 만들고, 동시에 전체적인 흐름을?파악하고 전체적인 그림도 그릴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 팀에서는 게임을 만들면서 참 많은 경우 모호한 상황을 직면하게 됩니다. 불확실함 속에서 팀이 작고 큰 변화를 도모하지 못하면 안되는데요,?이럴 때 게임 디자이너는 결정적으로 좋은 선택을 해야만 좋은 게임이 제작이 된다고 믿습니다. 함께 Rocco's Island의 세계관을 발전 시켜갈 포지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