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영/영한 번역 PM

담당업무

ㆍ고객사 또는 리소스와의 빠른 커뮤니케이션 및 일정 조율
ㆍ프로젝트 설계/분석 및 예산 편성
ㆍ프로젝트 품질 관리 및 납품
ㆍ리스크 관리 및 대책 마련
ㆍ문서 직접 번역 및 감수
ㆍ신규 프로젝트 수주 및 미팅 진행
ㆍ신규 리소스 발굴 및 채용



2. 한영/영한 번역 리뷰어

담당업무

ㆍ번역 작업물 품질 관리 및 검수
ㆍ인하우스 번역 및 감수
ㆍ문서의 일관성 및 품질 확보 (CAT 툴 활용)
ㆍ한영 프로젝트 설계/분석 및 가이드라인 작성
ㆍ한영 프로젝트 분야별 연구개발
ㆍ번역가 피드백 제공 및 지도


[기타 혜택]
ㆍ재택근무 및 탄력근무제 협의 가능
ㆍ베이스 급여 보장 + 프로젝트 인센티브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