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ity(유니티 엔진)를 사용한 클라이언트 개발 전반
- 개발 예정인 게임 : 캐쥬얼 보드게임 장르
- 기획(PM), 클라, 그래픽 각각 1명의 팀으로 구성
- RPG 개발팀은 따로 있고(8명), 캐쥬얼 게임 + 앱 개발과 같은 독립 개발팀을 구성할 예정

- 핸디게임은 2000년 창업된 회사로 스마트폰 게임의 QA, 운영, 마케팅, 번역 등을 진행해온 회사 입니다.
- 슈퍼셀, 플라리움, 스코플리, 모비릭스, 네오위즈, ULU게임즈 등 국내외 대형 게임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핸디게임은 게임빌 투자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