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게임 서버 아키텍처 설계
- 많은 사용자가 보내는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확장성있는 게임 서버를 설계및 구현합니다.
* 프레임워크 구현
- 안정적으로 컨텐츠를 개발하고 머신의 성능을 끌어낼 서버를 만들 프레임워크를 설계및 구현합니다.
* 백엔드 파트 리딩
- 업무를 정제해서 파트원들에게 나누어줍니다.
- 파트원과 업무를 관리하여 제품을 출시하는데에 일조합니다.
* DevOps 담당자와 함께 infra Architect 설계
- 안정성과 성능을 고려하여 합리적인 인프라 아키텍처를 설계하고 자동화합니다.
* 개발 프로세스 분석및 정립
- 항상 더 나은 개발 프로세스를 지향합니다. 추가되거나 변경되는 요구사항에 맞추어 그때그때 개발 프로세스를 수정하고 팀원들과 공유하여 문화가 되도록 돕습니다.
* 컨텐츠 요구 분석및 설계
- 기획자와 대화하고 문서이용해 요구사항을 정리하고 공유합니다.
* 컨텐츠 구현
-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코드를 작성하고 테스트하고 배포합니다.
* 프로그램 유지보수
- 기존 프로그램을 읽고 분석하여 의도에 맞는 수정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