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polis 유니티 클라이언트 파트 리딩
- 아래에 있는 업무를 잘 완수하기 위해 팀원들을 리딩합니다.
- 팀원이 업무를 잘 진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Metapolis 콘텐츠 요구사항 분석 및 설계
- Metapolis 는 하나의 화상 채팅 기능뿐만 아니라 하나의 도시가 되기 위해 사용자들끼리 유기적인 인터렉션이 일어나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 해당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요구사항들을 분석하고 구조를 설계합니다.
Metapolis 콘텐츠 제작을 위한 기술 연구 개발
- 기존에 잘 만들어진 솔루션이 있다면 검토 후 도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없다면 새로운 기술을 만들기 위한 방안을 같이 찾습니다.
Metapolis 도시 운영을 위한 도구 개발
- 작은 사무실을 운영하기 위한 도구부터
- 하나의 도시를 운영할 수준까지 고도화시킵니다.
Metapolis 패쳐 제작 (Electron)
- Metapolis 사용자들이 항상 최신의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 패쳐를 설계 및 제작합니다.
Metapolis 클라이언트에서 발생하는 이슈 처리
- Windows, macOS, Android, iO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이슈를 해결합니다.
온택트 근무 협업 도구 개발
- 오프라인/온라인에 있는 사용자들 간에 원활한 업무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협업 도구를 설계 및 제작합니다.
프로그램 유지보수
- 기존에 작성된 프로그램을 읽고 분석하여 의도에 맞게 수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