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소개 |
프로젝트 M은 다크 판타지를 기초로 한 하이 판타지 세계관의 신규 타이틀로써 |
채용 안내 |
모집 부문 | 담당 업무 | 입사 지원 |
컨셉 아티스트 (캐릭터) |
- 캐릭터 컨셉 디자인 및 일러스트레이션 - 몬스터 및 크리쳐 / 오브젝트 컨셉 디자인 (필요 혹은 해당 가능할 경우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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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 아티스트 (배경원화) |
- 배경 프로덕션 컨셉 디테일 디자인 - 오브젝트 디테일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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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Environment) 아티스트 |
1) 월드 빌더 - 오픈 월드 환경 제작 - 레벨 사전 시각화 및 플레이 씬 구성(기획 연계 항목) - 심리스 및 단위 월드 구성(테크 연계 항목) - 리얼 기반의 자연 환경 시뮬레이션 연구 및 구현 (테크 연계 항목) 2) 3D 배경(Environment) 아티스트 - Hard Surface 3D 애셋 세트 피스 제작 (건축물 / 오브젝트 / 기타 문명권 구성 요소) - 자연 환경 3D 애셋 제작 (식생 / 랜드 마크 지형 / 기타 유기적 소품) - 프로덕션 구성을 위한 모델링/쉐이딩/라이팅 프로세스 전영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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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프로그래머 |
- PC, 모바일 기반의 신규 프로젝트의 개발 - 그래픽스, 물리 관련 요소 개발 - 아트팀 랜더링 지원 및 파이프 라인 개발 - 클라이언트에 기술 지원 - 엔진 성능향상 및 업데이트 - 신기술 적용 - 엔진 수정 및 유지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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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 (Technical Artist) |
1) 캐릭터 액션 플레이 관련 - 캐릭터 관련 리깅(Facial 포함) 및 스키닝 관련 기술 해결 - 시각적 시뮬레이션 관련 연구 개발 - 기타 스타일리쉬 액션시퀀스와 관련한 연출 디테일(모핑 등) 연구 개발 2) 환경 관련 - Procedural / Destructible 요소를 포함한 환경 시뮬레이션 기술 해결 - 실시간 위주의 동적 환경(안개 / 구름 등 유체) 관련 연구 개발 3) 효과 관련 - Unreal Engine 4의 파티클 / 나이아가라 시스템을 이용한 Fx 연구 개발 -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한 물리기반 쉐이딩 / 라이팅 연구 개발 4) 파이프라인 관련 - 아트-테크 간의 연계 워크 플로우 설계 및 관리 - 메모리 및 프레임 퍼포먼스 중심의 모듈 / 애셋 관리 - 필요에 따른 팀 내 교육 및 문서 작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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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절차 및 제출 서류 |
서류 전형 > 1차 면접(실무자)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경력 기술서 / 포트폴리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