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M은 다크 판타지를 기초로 한 하이 판타지 세계관의 신규 타이틀로써
리얼함을 기초로 한 스타일리쉬 액션 플레이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을 사용한 차세대 AAA급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개발중이며
깊은 세계관 설정과 드라마. 내러티브를 바탕으로 정교하게 구축된 컨셉을 통해
그동안 시도된 적 없던 스토리 바탕의 PC 플랫폼 액션 RPG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채용 안내
모집 부문 담당 업무 입사 지원
컨셉 아티스트
(캐릭터)
- 캐릭터 컨셉 디자인 및 일러스트레이션
- 몬스터 및 크리쳐 / 오브젝트 컨셉 디자인
(필요 혹은 해당 가능할 경우만)
[지원하기]
컨셉 아티스트
(배경원화)
- 배경 프로덕션 컨셉 디테일 디자인
- 오브젝트 디테일 디자인
[지원하기]
배경(Environment)
아티스트
1) 월드 빌더
- 오픈 월드 환경 제작
- 레벨 사전 시각화 및 플레이 씬 구성(기획 연계 항목)
- 심리스 및 단위 월드 구성(테크 연계 항목)
- 리얼 기반의 자연 환경 시뮬레이션 연구 및 구현
(테크 연계 항목)

2) 3D 배경(Environment) 아티스트
- Hard Surface 3D 애셋 세트 피스 제작
(건축물 / 오브젝트 / 기타 문명권 구성 요소)
- 자연 환경 3D 애셋 제작
(식생 / 랜드 마크 지형 / 기타 유기적 소품)
- 프로덕션 구성을 위한 모델링/쉐이딩/라이팅 프로세스 전영역
[지원하기]
엔진 프로그래머 - PC, 모바일 기반의 신규 프로젝트의 개발
- 그래픽스, 물리 관련 요소 개발
- 아트팀 랜더링 지원 및 파이프 라인 개발
- 클라이언트에 기술 지원
- 엔진 성능향상 및 업데이트
- 신기술 적용
- 엔진 수정 및 유지보수
[지원하기]
TA
(Technical Artist)
1) 캐릭터 액션 플레이 관련
- 캐릭터 관련 리깅(Facial 포함) 및 스키닝 관련 기술 해결
- 시각적 시뮬레이션 관련 연구 개발
- 기타 스타일리쉬 액션시퀀스와 관련한 연출 디테일(모핑 등)
연구 개발

2) 환경 관련
- Procedural / Destructible 요소를 포함한 환경 시뮬레이션
기술 해결
- 실시간 위주의 동적 환경(안개 / 구름 등 유체) 관련 연구 개발

3) 효과 관련
- Unreal Engine 4의 파티클 / 나이아가라 시스템을 이용한
Fx 연구 개발
-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한 물리기반 쉐이딩 / 라이팅
연구 개발

4) 파이프라인 관련
- 아트-테크 간의 연계 워크 플로우 설계 및 관리
- 메모리 및 프레임 퍼포먼스 중심의 모듈 / 애셋 관리
- 필요에 따른 팀 내 교육 및 문서 작성
[지원하기]

채용 절차 및 제출 서류
서류 전형 > 1차 면접(실무자)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경력 기술서 /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