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마프스튜디오는 "중년기사 김봉식", "게임이 망했다"를 비롯한 10종 이상의 타이틀을 마켓에 런칭한 개발스튜디오입니다.
인디에서 중견 스튜디오로 힘찬 변모를 해 나가고 있는 저희 마프스튜디오 Growth 팀과 함께 하실 역량 있는 디지털 마케터를 모십니다.
저희의 업무를 간략하게 설명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케팅 세팅
대행사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주로 페북, 구글, 유니티를 사용하고, 게임에 따라서 앱러빈, 몰로코, 틱톡도 사용하기도 합니다.


2. 결과 분석 및 예산 조정
게임별로 정해진 예산은 있지 않고 게임의 지표를 보고 판단을 합니다.
런칭 초반에서 설치 단가와 오가닉 유입에 중점을 두고, 그 효율이 떨어지면
구매 이벤트 또는 ROAS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ROI가 나오는 한 예산 제약은 없으며, 최근 1년간 24억의 마케팅비를 지출했습니다.


3. 조직 구성
대행사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소재를 제작하며 직접 운영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주로 동영상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높은 적합도와 완성도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4. 회사 소개 바로 가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