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1.업무내용
사업 관련 결제/구매정책을 효과적으로 수립하여 원활한 사업진행을 도모하고 매출극대화에 기여한다.

2.주요업무내용
a.정책관리
결제정책(화폐정책, 한도정책, 환불정책, 구매정책, 기타결제정책)을 기획하고, 기획된 정책을 빌링 개발부서 및 대내외 유관부서와 협의하여 실행한다.

b.결제관리
PG/인증사관리(관리정책포함), 결제대외업무관리, 결제창관리, 결제수단관리, 미납관리, 통계관리, 결제도용처리, CS문의처리, 결제점검공지 업무등의 업무를 기획하고, 기획된 업무를 빌링개발부서 및 대내외 유관부서와 협의하여 실행한다.

c.위험관리
결제관련 위험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이슈를 사전에 발견하고 대내 유관부서와 협의하여 해결한다. 회계/법무관리, 민원관리, 대외이슈관리의 업무를 유관부서와 협의하여 진행한다.

d.비용/정산관리
매출/수수료(결제수수료,로열티,채널링) 비용을 집계 및 정산한다. 대내외에서 발생하는 매출/매입 세금계산서발행(Invoice포함)하고, 정산 안정성 관리 업무를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