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업무내용
아트와 테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아트디렉터가 제시하는 비쥬얼을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게임 그래픽 기술을 개발하고, 그것이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2.주요업무내용
a.그래픽 기술 활용 및 예시 제작
기술적 지식이 필요한 아트적인 요구사항을 빠른 시간내에 프로토타이핑하여 아티스트에게 전달하여 제작 효율성을 높인다.

b.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 작성
머티리얼 템플릿 등 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인터페이스를 구성한다.

c.아트와 프로그램의 조화
플랫폼의 한계를 이해하고 아트팀의 품질 요구를 적절히 trade-off하여 최적의 개발 시간 대비 품질 효율을 얻으며 합의된 규약을 바탕으로 아트팀에 최적화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d.툴 개발
아티스트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빠른 작업이 가능하도록 툴을 개발 제공한다.

e.그래픽 리소스 개발 프로세스 관리
아트에서 작업하기 위한 제작 가이드를 작성하고 개발 또는 사용될 그래픽 기술을 결정하고 평가한다.

f.테크니컬 라이팅
게임 컨셉에 맞는 조명과 포스트 프로세스를 이용한 화면의 색채 및 다양한 효과를 설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