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KRAFTON은 창업 시부터 글로벌 시장을 염두에 두고, 미국에 퍼블리싱 법인을 설립했으며, PUBG의 성공을
기반으로 미국 외 중남미/유럽 및 동남아시아, MENA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International Biz&Publishing Group은 (주)크래프톤의 퍼블리싱과 글로벌 사업을 총괄하며, 전 세계 각
지역에서 근무하고 있는 International Biz 구성원들은 다양한 언어와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플레이어들과 소통하는 동시에, 현지의 비지니스 파트너들과 협력 관계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Publishing 조직은 지역 조직과 함께 지속적으로 개발 스튜디오와 플레이어를 연결하는 가교가 되도록
여러 채널을 기획하며 조율합니다.
해당 직무는 일본 내 서비스 되고 있는 PUBG MOBILE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기획 실행 분석의 업무를
담당하는 것입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해당 직무는 일본 내 서비스 되고 있는 PUBG MOBILE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기획 실행 분석의 업무를
담당하는 것입니다.
- 디지털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집행
- 웹 캠페인 기획, 실시
- 소셜 미디어 선정에서 콘텐츠의 기획 실시
- 각 WEB콘텐츠의 효과 측정, 분석 보고서 작성
- 운영 팀과 연계한 이벤트 기획, 실시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관련 경력 3년 이상
- 일본 내 디지털 마케팅 시책에 대한 프로젝트 관리 경험
- 애드텍 / 인터넷 광고 지식
- 툴벤더 등 각 벤더와의 절충 경험
- 게임의 지식 (게임 업계의 경험 혹은 게임을 좋아함)
- 일본 게임 시장 및 유저에 대한 이해 및 경험
- 비즈니스 레벨 이상의 일본어 실력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 일본 게임 업계 디지털 마케팅 경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