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마이크 스튜디오

그래픽스 프로그래머 (~0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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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부문
모집부문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그래픽스 프로그래머

[프로젝트 소개]
- 곧 알파를 시작하는 언리얼 엔진 4 기반 대작 슈팅 게임
-멀티플랫품 하이엔드 프로젝트

[담당업무]
-새로운 그래픽스 기술을 개발하거나 기존의 기술을 개선하는 작업
-렌더링 성능과 메모리 사용량을 분석하고 최적화
-그래픽스 기술과 관련하여 아티스트나 다른 프로그래머들을 가이드하거나 서포트
-언리얼 엔진이나 그래픽스 기술의 새로운 동향에 대한 리서치

[지원자격]
-직무 관련 5년 이상의 경력
-C++ 숙련자
-HLSL이나 기타 셰이더 프로그래밍 숙련자
-멀티스레드 프로그래밍 유경험자
-그래픽스 이론과 기초 수학에 대한 이해
-언리얼 엔진이나 기타 게임 엔진의 렌더링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
-최신 렌더링 알고리즘에 대한 지식과 관심

[우대사항]
-언리얼 엔진 4 또는 5 코드의 커스터마이징 경험
-DX12, Vulkan 등의 최신 그래픽스 API 유경험자
-GPU 레이 트레이싱 구현 또는 적용 경험
-GPU 하드웨어 아키텍처에 대한 이해와 로우 레벨 최적화 경험
-성능 분석과 최적화에 능숙한 사람
-기술 문서의 작성에 능숙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