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Work Connect Team]
편의시설 운영 및
기획 담당자 | [프로젝트 및 부서 소개]
여러 지역의 사무 환경을 점검하고 구성원에게 필요한 시설
및 제도를 파악하여 선조치 합니다.
-
관리조직이 아닌 지원조직으로 회사의 채용경쟁력 향상과
소통과 교류 증진을 선도 합니다.
[담당 업무]
- 편의시설 기획 및 운영 (식당/카페/업무지원센터 등)
- 공간기획, 좌석운용, 인테리어 공사, 이사 지원 등 관재업무
[지원 자격] 기본역량
- 업무에 대한 책임감이 강하며, 조직내/외 협업에 있어 앞장서
- 조율할 수 있는 업무 전문가
필요역량
① 스스로 찾아 일하시는 분 (6년 이상 10년 이하 경력)
② 설명이 필요한 사항을 글로 잘 표현 하시는 분
- - (정확하고 축약된 용어와 논리적인 문장 구조)
③ 거래처 계약 및 유지관리(과업설정, 검수 등) 의
- - 다양한 경험을 갖추신 분
④ 입체적 사고를 통한 문제해결 역량을 갖추신 분
⑤ MS - Office 숙련자
- - (word, PPT_보고서 // EXCEL_각종 통계 및 현황분석)
[우대 사항]
- 다양한 편의시설 운용 기획 및 개선안 추진 경험자
- 경영진 임원 직접 보고 및 문서 작성 경험자
- (500인 이상) IT기업 근무자
[업무 경력]
- 해당 경력 6년이상
[고용 형태] - 정규직
[근무지] - 역삼
[공통] - 장애인 및 국가 유공자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 따라 우대합니다. - 자격 요건이 충족된다면, 서로 다른 모집공고에 대한 -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
| [입사지원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