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포코G팀은? 포코포코G팀은 글로벌 '포코포코' 라이브 서비스와 신규 프로젝트 '라이트 메타'를 개발중인 팀입니다. '라이트 메타'는 3매칭 퍼즐 본연의 즐거움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 시스템 구조화를 통해 최대한 가볍고 대응에 민첩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우리 팀은 '왜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궁극적인 목표에 다가설 수 있을지'를 항상 고민하며, 보고 회의를 지양하고 실행을 위한 스몰톡을 즐깁니다. 우리와 함께 퍼즐 본연의 묘미를 찾아 나설 분을 기다립니다.
퍼즐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는? 라이브 서비스와 글로벌 퍼즐 시장에 도전할 신규 프로젝트를 위해 게임, 게임 시스템/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툴, 3rd Party SDK 연동 개발을 해주실 3년 이상 주니어 경력자와 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를 찾습니다. 특히 Unity 엔진을 깊게 이해하고 능숙하게 다루실 수 있어 현재 팀 내 프로그래머 분들과 함께 시너지를 내실 수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포코포코G팀 리더 데릭 인터뷰 : https://blog.naver.com/treenod_story/222488828316

소속팀
(모집부문)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글로벌개발실

포코포코G팀

[업무 내용]
  • - 글로벌 출시 신규 모바일 퍼즐 게임 서버 개발
  • - 서버 아키텍처 설계 및 프레임워크 구현
  • - 콘텐츠 요구 설계 및 구현 (로직, 검증, Log 등)
  • - 운영툴 개발
[자격 요건]
  • - 웹서버 구조의 게임 서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 C++, C#, Java 등 객체지향 언어를 능숙하게 사용 가능하신 분
  • - 네트워크 개발 및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이해도가 있으신 분
  • - RESTful 웹서버 API 설계 및 개발이 가능하신 분
  • - RDBMS, No-SQL(redis)에 대한 DB 설계 및 개발이 가능하신 분
  • - 다양한 직군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
  • - 글로벌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
  • - 분산 서버 구축 및 대용량 트래픽 처리 경험이 있으신 분
  • - 클라우드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
  • - 데이터베이스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
  • - socket 서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 리눅스 서버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 Shell 기반 자동화 기능 구현이 가능하신 분
[참고사항]
  • - 서류 접수 시, 포트폴리오/경력기술서 제출 필수
  • - 1차 면접 전 코딩테스트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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