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소속팀
(모집부문)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라이브실

경력 1~4년

[업무 내용]
  • - Unity 엔진 기반 퍼즐 게임 개발
  • - 게임 시스템 및 신규 콘텐츠 개발
  • - 3rd Party SDK 연동 개발
[자격 요건]
  • - C# 언어에 대한 이해
  • - Unity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 원활한 의사 소통과 협업이 가능한 분
  • - 포트폴리오에 소스 코드 첨부
[우대사항]
  • - 퍼즐 및 캐쥬얼 장르의 경험이 있으신 분
  • - 라이브 경험이 있으신 분
  • - 소스컨트롤시스템 경험 (Git, SVN, Perforce 등)
  • - CI/CD 구축 및 유지보수 경험
  • - 3rd Party Library 적용 경험 (광고, 결제 모듈)
[필독]
  • - 면접 전/후 코딩 시험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 면접 전/후 상황에 따라 과제가 제출 될 수 있습니다.
소속팀
(모집부문)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라이브실

경력 6년 이상

[업무 내용]
  • - Unity 엔진 기반 퍼즐 게임 개발
  • - 게임 시스템 및 신규 콘텐츠 개발
  • - 3rd Party SDK 연동 개발
[자격 요건]
  • - Unity 엔진, C#을 사용한 프로젝트 수행 경험
  • - 기존 소스 코드 분석 및 이해 능력
  • - 원활한 의사 소통과 협업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 캐주얼 혹은 퍼즐 게임 개발 경험
  • -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출시에 대한 경험(Android, ios)
  • - 라이브 서비스 경험
  • - SDK(광고, 플랫폼 등) 연동 경험
  • - Xcode, Android Studio, Jenkins 사용 경험
  • - Unity 엔진을 통한 2D 게임 개발 경험
  • -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 출시 경험
  • - 컴퓨터공학 또는 게임공학 전공자
  • - 포트폴리오에 소스 코드 첨부 (코딩 스타일 확인 용도)
[필독]
  • - 면접 전/후 코딩 시험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 면접 전/후 상황에 따라 과제가 제출 될 수 있습니다.
about treen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