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프로젝트] [TA]Technical Artist | [프로젝트 및 부서 소개] - 현재 Project COWBOY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 Project COWBOY는 PC&Console 플랫폼, PUBG Universe - 기반의 Open World, Shooting 게임으로, 이 장르에 대한 - PUBG 유저의 갈망에 의해 시작했습니다. - PUBG 개발에서 보여주었던 참신함과 치열함, 도전정신으로 - 다시 한 번 코어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 노력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COWBOY 프로젝트의 한 단계 발전한 그래픽 기술을 - 만들어나가기 위한 모험을 멈추지 않는 팀입니다. - 스튜디오가 만들어가는 게임에서 한단계 더 발전한 비주얼을 - 달성하기 위한 파이프라인 구축과 기술 도전 시도를 멈추지 - 않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 최적화된 아트 컨텐츠 개발에 대한 가이드 설정과 - 이를 위한 문서화 - 파일 구조과 네이밍 컨벤션를 위한 가이드 설정과 - 이를 위한 문서화 - PCG, 크로스 플랫폼 포팅과 최적화된 아트에셋 및 - 라이팅 개발을 위한 파이프라인 개발 - 아트의 비전 추구를 위한 타직군과의 적극적 협력 - 아트 아웃소싱의 효율성을 위한 방향 제시 - 아트 전체 파이프라인에 생산성과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노력 - TA로서 적극적인 기술 탐구에 대한 노력 - 혁신적인 비주얼 R&D와 아트 컨텐츠 파이프라인를 테크니컬 - 관점으로 R&D - 새로운 아트 툴에 대한 R&D
[지원 자격] - 아트과 테크 조율을 위한 높은 의사소통 능력 - 아트 컨텐츠 파이프라인에 대한 깊은 이해도 - Maya, 3ds Max, Substance에 대한 숙련도 - Python에 대한 깊은 이해도 - PCG (Procedural Content Generation)에 대한 이해 - C/C++에 대한 기본 이해도 (코드를 읽을 수 있는 정도의 능력) - 효율적인 아트 아웃소싱에 대한 이해 - Maya API(혹은 3ds Max API)를 이용한 다양한 툴 개발 능력 - 노드 기반 쉐이더의 숙련도 - 프로파일링 툴의 (e.g. PIX, RenderDoc) 숙련도 [우대 사항] 1) Technical Character Artist - Skinning과 Rigging에 대한 높은 이해도 - Character Animation Pipeline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 - Cloth/Hair/Dynamic Simulation에 대한 이해도 2) Technical Animator - 모델링팀에 Rigging Deformation 요구조건에 맞는 - Mesh Topology 제안할 수 있는 능력 - 효율적인 애니메이션 제작 파이프라인 디자인 능력과 Rigging과 - 생산적인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을 위한 툴 제작 능력 - 헤어, 옷, 다이너믹 시뮬레이션에 대한 이해도
[업무 경력] - 해당 경력 3년이상
[고용 형태] - 정규직
[근무지] - 판교
[공통] - 장애인 및 국가 유공자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 따라 우대합니다. - 자격 요건이 충족된다면, 서로 다른 모집공고에 대한 -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 | [입사지원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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