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고객센터 글로벌 고객문의 담당자(계약직) 채용 |
\ |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
모집부문 | 자격요건 |
---|---|
글로벌 고객문의 담당 | [근무형태] - 계약직(6개월) 이후 계약연장 또는 정규직 전환 논의 가능 [담당업무] -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한국어, 영어 고객문의 처리(이메일, 웹) - 스토어 리뷰 댓글 대응 [자격요건] - 학력 : 전문대 졸업 이상 - 기본적인 한국어, 영어 글쓰기 능력 필수 - 열정적인 태도로 업무의 목표를 가지고 성장하고 싶은 장기근속 희망자 - 책임감과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자 - 오피스 활용 능력 보유자 [우대사항] - 동종 업계 경험 및 다양한 유형의 게임 경험(게임빌 서비스 게임 경험자 우대) - 동종 업계 고객상담 경력 1년 이상 보유자 우대 |
\ | 지원 방법 |
---|---|
● | 이메일 지원 : xmina@gamevil.com |
---|
\ | 접수 기간 |
---|---|
● | 적격자 채용시 마감 |
---|
\ | 전형 절차 |
---|---|
● | 서류전형 → 영어테스트(비대면) → 1차면접 → 최종 합격 (내부 사정으로 인해 변동 가능) |
---|
\ | 근무 장소 |
---|---|
● | 서울 금천구 가산동 371-17번지 BYC하이시티 A동 3층 (지하철 1,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도보5분) |
---|
\ | 결과 발표 |
---|---|
●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입사지원서 제출 후 2~3주 내 개별 통보예정 |
---|
\ | 문의처 |
---|---|
● | 메일문의: gamevilrecruit@gamevil.com / 카카오톡 : 친구찾기에서 “게임빌채용”으로 검색 |
---|---|
● | |
● | 본 채용은 상시/수시 채용으로, 선 지원자에게 먼저 면접의 기회가 부여되므로 빠른 지원 바랍니다. |
●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에 준하여 우대합니다. |
● | 응시원서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 당사 사정에 따라 전형절차, 일정 등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 | 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문의처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