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인사/총무를 포함한 회사 경영 전반에 대해 관리부서로서 회사의 경영활동을 재무적 관점에서 전략적인 분석을 통해 의사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무
- 재무제표 작성 (회계처리, 전표입력) - 기간별 마감 및 회계 결산 - 재무보고 자료 작성 -원천세, 부가세, 법인세 등 신고 - 외부감사 수검 - 정부사업 관리 및 정산 - 4대보험, 급여 관리 및 연말정산 - 외화관련 업무 - PG 매출 관리 - 기타 회계, 재무업무
[자격요건]
- 2회 이상 결산 경험자 - 더존 스마트A 능숙 사용자 - Excel, Spreadsheet 능숙 사용자
[우대사항] -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업무 수행에 필요 한 읽기, 쓰기, 말하기 가능하신 분) - 회계법인/세무법인 경력자 - 회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책임감 강하고 꼼꼼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