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프로젝트] [TECH] Rendering Engineer | [프로젝트 및 부서 소개] - 현재 Project COWBOY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 Project COWBOY는 PC&Console 플랫폼, PUBG Universe - 기반의 Open World, Shooting 게임으로, 이 장르에 대한 - PUBG 유저의 갈망에 의해 시작했습니다. - PUBG 개발에서 보여주었던 참신함과 치열함, 도전정신으로 - 다시 한 번 코어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 노력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COWBOY 프로젝트의 한 단계 발전한 그래픽 기술을 - 만들어나가기 위한 모험을 멈추지 않는 팀입니다. - 스튜디오가 만들어가는 게임에서 한단계 더 발전한 비주얼을 - 달성하기 위한 파이프라인 구축과 기술 도전 시도를 멈추지 - 않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 그래픽스 파이프라인 개발 및 유지보수 - 게임 아트 에셋 개발 파이프라인 관리 - 성능 및 확장을 염두한 실용적인 접근 및 개발 - 최신 엔진 및 그래픽스 기술에 대한 리서치
[지원 자격] - Clear, Maintainable, Portable 코드 작성 능력 - Clear, Maintainable한 Functional 코드 작성 능력 - OOP (Object- Oriented Programming)에 대한 깊은 이해 - 그래픽스 엔진 아키텍처와 Graphics API에 대한 깊은 이해 - UE4와 같은 규모가 큰 코드 베이스 작업 경험과 모듈, - 미들웨어 혹은 관련된 파이프라인 개발 경험 - CPU와 메모리에 대한 깊은 이해와 이를 고려한 개발 능력 - 자료 구조와 알고리즘에 대한 깊은 이해 - 복잡도가 높은 큰 코드 베이스 분석 능력과 이를 확장하고 - 리팩토링이 가능한 능력 - 다양한 플랫폼에서 커스텀 Shader 개발 능력 - 테스트 코드 작성과 문서화 능력 - multi- threaded, real- time 시스템에 대한 깊은 이해 - 성능과 유지보수 관점에서의 밸런스 맞는 시스템 구현 능력 - 게임 에디터 플러그인 및 수정을 해본 경험 - 3D Softwares (Maya 혹은 3ds Max) 플러그인 작성 경험 - 다양한 그래픽스 기술들에 대한 폭넓은 지식 - 훌륭한 디버깅 스킬과 문제 해결 능력 - (메모리와 멀티 스레드 관련 복잡도 높은 버그) - 변화에 대한 높은 적응력 [우대 사항] - 콘솔 개발의 하드웨어 한계에 대한 깊은 이해 - 높은 수준의 영어 구사 능력
[업무 경력] - 해당 경력 3년이상
[고용 형태] - 정규직
[근무지] - 판교
[공통] - 장애인 및 국가 유공자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 따라 우대합니다. - 자격 요건이 충족된다면, 서로 다른 모집공고에 대한 -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 | [입사지원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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