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파트] - 3DMAX를 이용한 캐릭터 애니메이션 작업 - 캐릭터 코스튬 셋팅 및 리깅 - 기획의도에 따른 다양한 연출 및 애니메이션 제작 [이펙트 파트] - IP 기반 게임의 캐릭터 및 배경에 들어가는 이펙트 작업 - 게임 기획 컨셉을 반영하여 이펙트 연출 및 제작 - 이펙트 전반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게임 내 이펙트를 제작 |
[애니메이터 자격조건] - 본과 바이패드를 이용한 리깅 및 스키닝 숙련자 - 본과 바이패드를 이용한 자연스러운 모션 제작 가능하신 분 [애니메이터 우대사항] - 언리얼4 경험자 - 팀원들간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 새로운 툴에 대해 거부감 없는 분 [이펙터 자격조건] - 엔진, 툴에 대해 거부감이 없으신분 - VFX 감각이 우수하신 분 - 타격감, 타이밍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분 [이펙터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캐스케이드를 능숙하게 다루시는분 - 머터리얼 노드에 대한 이해도가 우수하신분 - 3da max를 능숙하게 다루시는분 - VFX 관련 다양한 툴 활용이 가능하신 분 - 팀원들간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 게임 제작에 대한 열정이 풍부하신 분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무브게임즈 취업 준비의 시작은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