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 모바일 게임 CS 업무

 - 고객센터 문의 대응 및 관리

 - 유저 니즈 및 문제점을 담당팀에 전달 및 문제 대응

 - 커뮤니티 개선 제안

 - 커뮤니티 모니터링

 - 팀워크와 소통이 활발한 자

 - MS Office 사용이 원활한 자

 - 고객 서비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력이 있으신 분

 - 카페등 커뮤니티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 원만한 대인 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 글쓰기 및 맞춤법, 문장력 있는 소양을 가지신 분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무브게임즈 취업 준비의 시작은 Gamejob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