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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차세대 FPS 게임 제작에 필요한 총기모션/캐릭터/몬스터/환경오브젝트 등의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 일반적인 FPS 게임 모드의 형태를 벗어난 다양한 형태 및 세계관을 가진 연출모션, 몬스터 및 메인캐릭터들의 모션제작
- 변화되는 환경, 파괴, 영화적 연출을 위한 환경 모션제작
- FPS 모션에 대한 트랜드 및 컨셉을 잘 파악하고 효과적인 애니메이션의 방향을 제안
- 언리얼3 및 언리얼4 엔진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공
- 팀원업무 리딩 및 팀일정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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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요건
- 실무경력 10년 이상
- 실사풍 캐릭터, 몬스터 등의 본세팅, 리깅, 애니메이션 제작 경험
- 환경 연출관련 파괴 시뮬레이션, 환경세팅 및 모션제작
- 관련조직의 리딩경험 및 긍정적인 리더쉽의 소유자
- 원만한 대인관계 및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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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역량
- 3DS Max를 사용한 고품질의 실사풍 모션 제작 역량
- 애니메이션 제작에 필요한 제반지식 및 Tool 활용 역량
- 캐릭터의 형태의 상관없이 모션컨셉 설정에 능숙하고 고품질의 퀄리티를 낼 수 있는 분
- 업무에 전반에 대해 리더쉽과 이해도를 가지고 팀을 리딩할 수 있는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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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언리얼엔진3, 언리얼엔진4 관련 개발 유경험자
- 언리얼3 애님트리 및 언리얼4 블루프린트 관련 숙련도가 높으며 애니메이션TA 역량을 보유 하신 분
- MMO, 콘솔게임, 시뮬레이션, 어드벤쳐 게임 등 다양한 장르 게임 제작 경험
- 모션캡쳐 데이터 에디팅 및 관련 유경험자
- 하나 이상의 프로젝트에서 팀장이상의 직책으로 초기부터 상용화단계까지의 개발 경험을 가지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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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제출자료
- 포트폴리오 및 이력서
- 경력 기술서
-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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