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글로벌 서비스 운영
- 각종 서비스 이슈 분석 및 대응
-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및 VOC 전달 등
-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영어 고객문의 처리 (이메일, 웹)
- 서비스 중인 각종 게임 동향 분석을 바탕으로 서비스 리스크 검증
- 게임/웹 현지화 기획, 번역 및 검수 업무

2. 소셜 카지노 서비스 QA 진행
- 기획서 검토 후 결함, 밸런싱, 플랫폼/단말기별 다양한 상황에 대한 Test Case / Check List 작성
- 기능, 호환, 보안 등 다양한 테스트들에 대한 개선사항 도출
- 각종 플랫폼 및 마켓 정책 대응(Google, Apple, Facebook 등)
- 테스트 결과 리포트 작성 및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