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7년 9월에 법인을 설립한 스타트업 슈퍼조이입니다.

저희 회사는 임직원수 9명이고 Cocos Creator로 게임을 개발중이며 구글, IOS 및 HTML5 플랫폼에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글/ IOS 마켓에 [용사단 키우기], [전설의 군단], [머지머지캣], [2048 윌유메리미] 등을 출시하여 서비스 중입니다.

저희 슈퍼조이는 설립한지 이제 4년이 되었고 빠른 개발 속도와 안정적인 개발력을 자랑하는 스타트업 개발사입니다.(21년 3월에 인디조이에서 슈퍼조이로 사명 변경)

대표작은 [용사단 키우기]로 지난 21년 10월에 출시하여 서비스중입니다.

최근 ‘조이시티’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및 지분 투자 계약을 맺고 전 분야에 걸쳐서 인원을 충원중입니다.(관련 기사 : https://zdnet.co.kr/view/?no=20210218142513)


저희는 글로벌 시장에서 '슈퍼조이'라는 이름을 널리 알려서 대한민국 최고의 게임 개발사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저희는 직원을 소모품처럼 대하지 않고 회사와 함께 노력하고 발전해서 스스로 성장 할 수 있는 의지를 가진 잠재력이 있는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성장 할 수 있다는 점은 게임업종의 장점 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주어진 일만 수동적으로 진행하는 분보다는 주도적이고 열정적으로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서 노력하고 회사를 성장시켜 나가실 분을 희망합니다.

3개월 계약직 근무 후 저희 슈퍼조이와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인재라고 판단되면 정규직으로 자동 전환됩니다.(슈퍼조이 문화와 잘 맞는지 여부를 서로 판단 할 수 있는 기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디 게임 개발 및 출시 경험이 있으신 분은 특별 우대 해 드립니다.


회사 프로젝트의 성과 발생 시 기여도에 따라 연봉 인상 또는 인센티브 지급을 해드리고 있고
프로젝트 별로 성과 발생 시 포상 휴가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유급 휴가 3일 + 100만원 상당의 여행경비 지급)

즉, 성과가 발생 할 경우 그게 맞는 보상을 지급 해드리기 때문에 회사의 성장이 곧 직원의 혜택으로 돌아간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 슈퍼조이는 소규모 스타트업 회사이지만 큰 꿈을 가지고 스스로 성장 하고 싶은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이번에 [전설의 군단] 후속작으로 신작 방치형 RPG를 준비중입니다.

자신이 만든 게임이 글로벌에서 성공하는 경험을 하고 싶은 욕심과 열정이 있는 프로그래머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P.S. 사전 인터뷰 내용을 반드시 작성 해 주셔야 합니다.


[담당업무]

1. [신작 RPG] RPG 관련 컨텐츠 및 UI 프로그래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