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 AD | [담당업무] - 게임의 컨셉을 잘 살릴 수 있는 아트 방향성 제시 - 아트 결과물 전반의 조율 및 퀄리티 감수 - 아트 Unit의 작업, 인원, 일정 관리 [자격요건] - 게임 아트 업무 경력 5년 이상 - 파트장 이상 관리 경험이 있는 분 - 구성, 조형, 색채 등 미술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는 분 - 일본향 게임 및 컨텐츠의 최신 트랜드에 대해 파악하고 있는 분 - 다양한 의견에 대한 폭 넓은 수용 능력이 있는 분 - 협업 파트 및 다양한 직군과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분
[우대사항] - Photoshop, 3ds Max 등 아트 툴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 - Unity 엔진을 경험해본 분 - 3D 게임을 개발해본 분 - 캐주얼 게임을 개발 해본 분 - 프로젝트 초기부터 런칭까지 경험해본 분 - 외주 관리 경험이 있는 분 - 아트 관련 학과를 전공한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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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원화 | [담당업무] - 캐릭터 디자인 원화 제작 - 캐릭터 일러스트 제작 - 스파인 애니메이션을 위한 리소스 제작 - 3D 모델링을 위한 세부 원화 제작 - 인 게임 2D 리소스 제작 [자격요건] - 캐릭터 원화 업무 경력 3년 이상 - 기획 문서를 바탕으로 개성있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디자인 --할 수 있는 분 - 캐릭터 컨셉에 어울리는 코스츔과 아이템을 디자인 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문명과 문화가 혼합된 판타지 세계관의 표현에 능한 분 - 일본향 캐릭터 및 컨텐츠의 최신 트랜드에 대해 파악하고 있는 분 - 협업 파트와 원만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Photoshop 등 아트 툴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 - 애니메이션 풍 미소녀/미소년 캐릭터를 잘 소화하는 분 - 상용 품질의 고퀄리티 일러스트 제작이 가능한 분 - 등신대 뿐만 아니라 SD 캐릭터의 표현에도 능한 분 - 스파인 애니메이션 관련 작업을 경험해본 분 |
배경 원화 | [담당업무] - 게임의 컨셉 아트 제작 - 스테이지별 배경 컨셉 아트 제작 - 에셋, 프롭 등의 오브젝트 원화 제작 - 3D 모델링을 위한 세부 원화 제작 - 인 게임 2D 리소스 제작 [자격요건] - 기획 문서를 바탕으로 게임의 컨셉과 어울리는 환경 디자인을 --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문명과 문화, 자연환경이 혼합된 판타지 세계관의 표현에 --능한 분 - 일본향 게임 비주얼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협업 파트와 원만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Photoshop 등 아트 툴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 - 상용 품질의 고퀄리티 일러스트 제작이 가능한 분 - 캐주얼 게임을 개발해본 분 - 3D 게임을 개발해본 분 |
프로그램 | 서버 | [담당업무] - 웹기반 모바일 게임 서버 및 컨텐츠 개발 - DB 테이블 설계 및 쿼리 개발 - 안정적인 대규모 서비스와 트래픽 처리 가능한 성능의 게임 서버 --및 최적화 개발 - 게임 운영에 필요한 웹 기반 운영 툴 개발 [자격요건] - 경력 5년이상 상용 서버 개발 경력 이신 분 - Nodejs이나 Java, Spring framework 웹기반 서버 개발 가능한 분 - 자료구조, 알고리즘,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등 프로그래밍 --관련 지식 - 다양한 직군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모바일 게임 개발 및 AWS 라이브 서비스 경험이 있는 분 - RDBS 설계 및 개발 가능하고 DB 샤딩 등 DB 분산 처리 경험이 --있는 분 - Unix 서버 관리 가능하고 어플리케이션 설치/배포 경험이 있는 분 - 게임 서비스 운영에 대한 이해와 툴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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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 [담당업무] - Unity엔진을 사용한 모바일 게임 개발 - 유니티 에디터의 커스텀 툴 이나 윈폼 개발 - UI 및 게임 컨텐츠 개발 [자격요건] - Unity, UGUI(NGUI)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게임 개발 경력 2년이상이신 분 - 자료구조, 알고리즘 및 객체지향 개발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있는 분 - C++, C#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다양한 직군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AOS, IOS 출시 및 라이브 경험이 있는 분 - 플랫폼 연동 및 인앱 결제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게임 성능 개선과 최적화 작업 경험이 있는 분 - 수학, 물리, 그래픽스에 대한 지식 및 경험이 있는 분 - 게임 개발에 필요한 Tool 제작 경험이 있는 분 |
기획 | 레벨 기획 | [담당업무] - 던전 및 퍼즐 기믹 설계 - 몬스터 전투 디자인 - 전투 및 성장 밸런스 작업 [자격요건] - 관련 기획 업무 경력 4년 이상 - Unity 엔진을 능숙하게 다루는 분 - 컨텐츠 구조를 설계하여 문서를 통해 논리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퍼즐형 기믹을 가진 던전 구조를 짜임새 있게 설계할 수 --있는 분 - 공략이 재미있는 몬스터 전투 패턴을 디자인할 수 있는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분
[우대사항] - 캐릭터 수집형 RPG 개발을 경험해본 분 - 콘솔, 인디 등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의 게임을 경험하신 분 - 일본향 게임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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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리오& 설정 기획 | [담당업무] - 게임 세계관 설정 작업 - 시나리오 작업 - 캐릭터, 배경, 기타 게임 구성 요소 제작을 위한 설정 문서 작업 - 스토리 스크립트 작업 [자격요건] - 관련 기획 업무 경력 4년 이상 - 캐릭터 대화 중심의 시나리오 스크립트를 작성해 보신 분 --(퀘스트 지문 형식 제외) - 역사, 문화, 철학 등 인문 전반에 걸친 소양이 있는 분 - 다양한 문명과 문화가 혼합된 판타지 세계관의 표현에 능한 분 - 추상적 개념을 구체적인 글과 예시 자료로 설명할 수 있는 분 - 일본향 캐릭터 및 컨텐츠의 최신 트랜드에 대해 파악하고 있는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분
[우대사항] - 영화, 애니,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에 소양이 있는 분 - 캐릭터 수집형 게임을 개발하거나 많이 즐겨본 분 - 일본향 서브컬쳐에 대한 폭넓은 이해가 있는 분 - 소설의 출판/연재 혹은 극작가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