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게임서비스의 매출 전략 및 이벤트 전략을 수립하고, 게임 내 경제 시스템 전반의 균형을 조율하는 조직입니다.
 유료화, 이벤트, 그리고 경제와 관련된 시스템을 디자인하고 이러한 시스템이 게임 내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관리하며,
 이를 통해 제공할 수 있는 긍정적인 경험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사람들이 모인 조직입니다.』

- 던파 게임서비스의 새로운 유저 경험 및 서비스 관련 지표 향상을 목표로 이벤트를 설계/제작하고 유지 보수합니다.
- 이벤트는 게임 전체 콘텐츠와 유기적으로 얽혀 있음을 인지하고 기획 시 이벤트와 콘텐츠간 플레이를 통해 얻는 경험의 균형을 적절히 조율하는 직무를 수행합니다.
- 위의 내용이 게임 내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여러 유저 인터페이스를 설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