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키나게임즈입니다.

이키나게임즈는 깜짝 놀랄 때 사용하는 감탄사 "이키나"와 "게임즈"가 합쳐진 이름으로,

깜짝 놀랄만한 게임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가진 게임 회사입니다.

  • 이키나 게임즈 회사 홈페이지



  • [구인 분야]

    - 기획


    [업무 영역]

    - 신규 프로젝트 혹은 라이브 중인 게임의 기획을 담당합니다
    - 데이터 관리가 가능한 꼼꼼한 성격을 선호합니다
    - 상대를 존중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합니다
    - 그래픽, 프로그램과 협업하여 만들어 낼 수 있어야 합니다

    [지원자격]

    - 합의된 공동의 목표를 위해 동료들과 함께 일 할 수 있는 분.
    - 자율적인 셀프 스케쥴링이 가능하신 분.
    - 리뷰와 피드백에 있어 오픈 마인드로 함께 일하며 성장 해 나갈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UDK, Unity3D 등 게임엔진 유경험자면 좋습니다
    - 인디 게임을 개발해 본 경험을 높이 삽니다
    -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개발해 본 분이면 좋습니다
    - 일본, 중국, 미국 등 외국 업체와 협업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



    [회사 소개] 2011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출시한 게임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시작품]
    - 2020. 갓펀치
    - 2020. 페이퍼즐
    - 2020. 슈퍼햄스터볼
    - 2019. 캐슬베인
    - 2019. 리틀타운 히어로
    - 2018. 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
    - 2017. 큐비언즈VR
    - 2016. 큐브나이츠
    - 2016. 디저트팝
    - 2015. 페어리테일 극마법난무
    - 2015. 소울레이드
    - 2014. 모여라 소환소녀
    - 2014. 세인트세이야 파티배틀
    - 2014. 히얼위고
    - 2013. 나이츠 오브 걸즈
    - 2013. 마계공주 에반젤린
    - 2013. 소환소녀 for Kakao
    - 2013. 모리노리 라이난
    - 2012. 데빌워
    - 2012. 피코팡

    [회사의 철학]

    > For (y)our happy life!
    행복한 회사 만들기
    > 게임 개발 장인들이 과정과 결과를 통해서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공동체.
    > 수평적 의사소통과 적극적 참여 의식
    > GOTY 수상을 상징적 목표로 끊임없는 개발 능력 강화.


    <수평 조직="">

    > 건강한 수평 조직을 꿈꿉니다.
    > 제대로 된 수평 조직은 구성원 개개인의 적극적인 참여에 의해서 이루어진다는 생각하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 문제나 불만이 생길 때 다른 누구를 통해서 해결하려 하기 보다는 함께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 의하여 운영되는 공동체입니다.
    > 직급으로 찍어누르는 조직이 아니라 모두의 의견을 경청하고 함께 합리적인 결론을 내리길 원합니다.

    <회사 어필="">

    - 생활은 편하게 하되, 일을 할 때는 긴장감이 있는 회사 입니다.
    - 다양한 장르의 게임, 그리고 지속적으로 개발력이 축적되어 계속 발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 일본의 대형 IP 게임 개발 등으로 일본 진출에 적극적입니다.

    <근무 환경="">

    - 주 5일 출근, 1일 7시간 근무, 주 35시간 근무
    - 근무 시간 직접 선택 (1일 7시간 근무 + 최소 1시간 이상의 휴식 시간)
    > 월/수/금 오후 2시~4시는 근무 시간에 꼭 포함되어야 함
    - 근무 시간 중 구성원과 함께 하는 식사 지원
    - 근로기준법 기준 연차 부여. 컨펌 없는 자유로운 연차 사용.
    - 1년 2회 정기 회식 행사 외에 회식 강요 없으며, 음주 강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