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키나게임즈입니다.
이키나게임즈는 깜짝 놀랄 때 사용하는 감탄사 "이키나"와 "게임즈"가 합쳐진 이름으로,
깜짝 놀랄만한 게임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가진 게임 회사입니다.
이키나 게임즈 회사 홈페이지
[구인 분야]
- 기획
[업무 영역]
- 신규 프로젝트 혹은 라이브 중인 게임의 기획을 담당합니다
- 데이터 관리가 가능한 꼼꼼한 성격을 선호합니다
- 상대를 존중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합니다
- 그래픽, 프로그램과 협업하여 만들어 낼 수 있어야 합니다
[지원자격]
- 합의된 공동의 목표를 위해 동료들과 함께 일 할 수 있는 분.
- 자율적인 셀프 스케쥴링이 가능하신 분.
- 리뷰와 피드백에 있어 오픈 마인드로 함께 일하며 성장 해 나갈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UDK, Unity3D 등 게임엔진 유경험자면 좋습니다
- 인디 게임을 개발해 본 경험을 높이 삽니다
-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개발해 본 분이면 좋습니다
- 일본, 중국, 미국 등 외국 업체와 협업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
[회사 소개]
2011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출시한 게임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시작품]
- 2020. 갓펀치
- 2020. 페이퍼즐
- 2020. 슈퍼햄스터볼
- 2019. 캐슬베인
- 2019. 리틀타운 히어로
- 2018. 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
- 2017. 큐비언즈VR
- 2016. 큐브나이츠
- 2016. 디저트팝
- 2015. 페어리테일 극마법난무
- 2015. 소울레이드
- 2014. 모여라 소환소녀
- 2014. 세인트세이야 파티배틀
- 2014. 히얼위고
- 2013. 나이츠 오브 걸즈
- 2013. 마계공주 에반젤린
- 2013. 소환소녀 for Kakao
- 2013. 모리노리 라이난
- 2012. 데빌워
- 2012. 피코팡
[회사의 철학]
> For (y)our happy life!
행복한 회사 만들기
> 게임 개발 장인들이 과정과 결과를 통해서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공동체.
> 수평적 의사소통과 적극적 참여 의식
> GOTY 수상을 상징적 목표로 끊임없는 개발 능력 강화.
<수평 조직="">
> 건강한 수평 조직을 꿈꿉니다.
> 제대로 된 수평 조직은 구성원 개개인의 적극적인 참여에 의해서 이루어진다는 생각하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 문제나 불만이 생길 때 다른 누구를 통해서 해결하려 하기 보다는 함께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 의하여 운영되는 공동체입니다.
> 직급으로 찍어누르는 조직이 아니라 모두의 의견을 경청하고 함께 합리적인 결론을 내리길 원합니다.
<회사 어필="">
- 생활은 편하게 하되, 일을 할 때는 긴장감이 있는 회사 입니다.
- 다양한 장르의 게임, 그리고 지속적으로 개발력이 축적되어 계속 발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 일본의 대형 IP 게임 개발 등으로 일본 진출에 적극적입니다.
<근무 환경="">
- 주 5일 출근, 1일 7시간 근무, 주 35시간 근무
- 근무 시간 직접 선택 (1일 7시간 근무 + 최소 1시간 이상의 휴식 시간)
> 월/수/금 오후 2시~4시는 근무 시간에 꼭 포함되어야 함
- 근무 시간 중 구성원과 함께 하는 식사 지원
- 근로기준법 기준 연차 부여. 컨펌 없는 자유로운 연차 사용.
- 1년 2회 정기 회식 행사 외에 회식 강요 없으며, 음주 강요 X
근무>회사>수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