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다이브게임즈 |
[Project NM] |
\ | 채용부문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
게임플레이 프로그래머 |
[담당 업무] - 게임플레이 및 게임시스템 개발 - 캐릭터 애니메이션 기능 개발 - 이펙트 개발 지원 - 시퀀스 및 연출 개발 [필수자격] - C++, UE4 엔진을 이용한 게임개발 경력 2년 이상인 분 [우대사항] - UE4 네트워킹 / 게임프레임워크 기반 개발 경험있는 분 - Golang 프로그래밍 경험있는 분 - 연출 좋아하고 잘 하시는 분 |
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
컨텐츠 프로그래머 |
[담당 업무] - 게임기획 컨텐츠 및 게임시스템 개발 - 유저인터페이스 개발 [필수자격] - C++, UE4 엔진을 이용한 게임개발 경력 2년 이상인 분 [우대사항] - UE4 네트워킹 / 게임프레임워크 기반 개발 경험있는 분 - Golang 프로그래밍 경험있는 분 - 연출 좋아하고 잘 하시는 분 |
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
엔진/그래픽스 | [담당 업무]
- 그래픽스/물리 요소 개발 및 관리 - 엔진 툴/모듈/플러그인 개발 [필수자격] - 그래픽스 API 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있는 분 - 셰이더 코드 분석 및 작성 능력 있는 분 (HLSL, GLSL, Metal Shading Language, Cg 등의 언어 중 하나 이상) - Deferred Rendering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Forward Rendering 이해 바탕) - Physically Based Rendering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Legacy Rendering 이해 바탕) [우대사항] - 엔진 프로그래밍 경력 있는 분 - 최적화 업무 경력 있는 분 - 최신 그래픽스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DirectX12, Vulkan, Apple Metal) - DXR(DirectX Raytracing)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개발프로세스와 비 프로그래밍 직군의 개발흐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UE4렌더링 파이프라인, 엔진구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