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Z-Brush, 3dMax, MAYA, Substance 등의 툴을 활용한 높은 품질의 하이폴리곤 모델링 제작
- Landscape, World Machine 등 지형 제작 툴을 통한 월드 제작
- 최소한의 컨셉 아트와 방향으로 전체 레벨과 디테일을 시각화
- 컨셉을 바탕으로 공간을 만들고, 조명과 포그를 활용하여 분위기 연출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관련 경력 5년 이상
- 지형 제작툴(예 WorldMachine, WorldCreator...)을 사용하여 필드 구성이 가능하고 UE4 랜드스케이프의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랜드스케이프를 에디팅하고 머터리얼과 이에 포함되는 Grass 텍스쳐들을 제작 가능하신 분
- 훌륭한 의사 소통, 조직, 시간 관리 및 대인 관계 기술
- 스피드트리의 라이브러리를 활용해서 에디팅 가능하신 분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 UE4 배경제작 프로세스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 UE4 라이팅에 대한 이해도
- UE4 엔진 표현의 이해도
- Post Process 세팅 경험
|